[야설 게시판] 변태사기꾼의 불임치료 - 16부 - 딸타임

변태사기꾼의 불임치료 - 16부

38. 두 구멍



양쪽 팔 다리를 붙잡고 있는 그들의 손을 억지로 떼어내고, 엎드려 기다시피 온천물에서 빠져 나왔다. 항문이 훤히 드러나 보이는 건 둘째 치고, 그저 온힘을 다해 거기서 도망쳐 나와야 한다는 생각 뿐이었다.

하지만, 채 몇 걸음도 가지 못해 발목을 붙잡혀 버렸다.

"아---"

한쪽 다리가 엉덩이보다 높게 들려 버리면, 더이상 앞으로 나갈 수가 없다. 아무리 뿌리치려고 애써봐도, 이번엔 제대로 꽉 붙잡혀 있어 소용없었다.

나는 하이에나 떼에게 둘러싸인 새끼 얼룩말처럼, 남자들의 습격을 받고 있었다.

팔다리에 몇개나 되는 팔이 뒤엉켰다. 뒤에서 누군가 와락 부둥켜 안아 온다. 그 남자는 마치 레슬링이라도 하는 것처럼 내 몸을 으스러져라 껴안았다. 그 남자의 딱딱하게 발기한 페니스가 엉덩이 계곡 사이에 먹혀들어온다.

"아가씨, 왜 도망을 치고 그래요. 당신, 임신하고 싶은 거 아니었어요? 우린 아가씨 임신시켜 주려고 이러는 거라구요... 그러니까, 좀 기쁜 표정이라도 짓는 게 어때요?"

크흐흐, 한 남자가 천박한 웃음소리를 흘린다. 돌아보니, 그 사람은 아까 내 몸을 씻겨주었던 그 노인이었다.

더 이상 저항했다가는, 바닥의 돌에 피부가 스쳐 상처가 나버릴 지도 모른다. 그렇게 되면, 남편에게 오늘 일을 들키고 만다. 나는 탕에서 조금 떨어진 바닥에 전라로 드러누워 남자들에게 단단히 붙잡힌 채로 제대로 반항도 못 하고 있었다.

내 몸 위로 수많은 손가락이 기어다니고 있었다. 너무 많아서 다 셀 수도 없을 정도였다. 바닥에 큰 대자로 드러누워 꼼짝도 못 하고 붙잡혀 있는 내 몸을 남자들이 자기들 마음대로 주물럭거린다.

"으으윽... 아응..."

남편도 선생님도 아닌 낯선 남자들의 손길. 익숙치 않은 그 감촉이 또다시 내 몸을 흥분의 극치로 내몰아 간다.

"하으윽---"

기분 나쁜 감촉에 얼른 고개를 들어 올리자, 바코드 헤어의 남자가 내 손가락을 쪽쪽 빨아 먹고 있는 모습이 눈에 들어 왔다. 손가락 하나 하나, 꼼꼼히 빨고 핥아대고 있었다.

그만,이라고 말하려는 순간, 이번엔 발가락이 누군가의 입 안으로 쏙 들어가 버렸다. 뜨뜻하고 축축한 혀가 괄태충처럼 발가락 사이를 기어다니고 있었다.

"음하아, 아아앙..."

다리는 90도 이상으로 활짝 벌어져 가뿐히 누군가에게 들어올려져 있었다. 이쯤 되면 이미 다리를 모아 닫을 수도 없었다. 나는 흠뻑 젖은 아랫도리를 활짝 드러내고, 뒤로 노인에게 꼭 안겨--- 귓볼을 이빨로 씹히며 몸부림쳤다.

"조~았쓰, 자 먼저, 전부 공평하게 한 발씩 싸자구. 그러면 이 부인도 얌전해질테고. 저기, 할아버지, 얼른 먼저 해요"

머리 위에서 그런 말이 들려 왔다.

"크흐흐, 알았소... 그럼, 아가씨, 그런 이유로다가, 실례 좀 하겄수다... 헤헤헤"

등에 바짝 달라 붙어 있던 노인이 재빨리 엉덩이를 뒤로 빼더니 엉덩이 계곡 사이에 대고 있던 딱딱한 페니스를 보지 입구에 맞췄다.

"싫엇!"

"싫긴 뭐가 싫어요... 자, 아가씨, 괜찮아요. 곧 아무 말도 못 할 정도로 만들어 줄테니까..."

노인이 양손으로 엉덩이 살을 좌우로 벌려 여자의 구멍을 빼꼼히 드러냈다. 노구하고는 어울리지 않는 단단한 페니스를 질구에 갖다 대더니, 그대로 귀두를 깊숙히 안쪽까지 집어 넣는다. 비쩍 야윈 몸하고 비슷하게 페니스도 엄청 딱딱했다. 마치 뼈처럼.

보드라운 여자의 질 점막이 남자의 딱딱한 고기덩어리가 침입해 들어오는 것을 매끄럽게 받아들인다. 끈적거리는 질벽이 도려내어지듯 비벼지고 긁히면서--- 거기서부터 달콤한 쾌감이 스르르 온몸으로 퍼져 나갔다.

"하아아앙..."

마지막엔, 꾸우욱하고 엉덩이 살이 뭉개질 정도로 깊게 삽입된다. 노인의 귀두가 너끈히 자궁까지 도달해, 그저 삽입당하고 있는 것만으로 쾌락이 넘쳐 흐르기 시작했다.

"아흐으... 아응... 흐으윽..."

남편하고도 선생님하고도 또 다른 타입의 페니스였다. 오히려 저 두 사람보다도 훨씬 더 기분 좋게 느껴지는 건, 내가 이 비정상적인 상황에 흥분하고 있는 탓일까.

상대는 70이 훌쩍 넘은 노인이었다. 몇 가닥 남지 않은 머리카락도 하얗게 세어 있었고, 뼈하고 가죽만 남은 몸은 배만 빵빵하게 부풀어 올라 마치 아귀처럼 보였다. 보통 평범한 20대 여성이라면 이렇게 나이 차이가 나는 상대와의 섹스는 상상조차 해 보지 않을 것이다. 물론 나도 마찬가지였다. 그래서였을까, 남편이나 선생님하고는 전혀 다른 외계의 생물에게 범해지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들어--- 평소보다 신선한 쾌감이 느껴진다.

"아앙... 아흑... 아앙..."

단순히 삽입만 하고 있어도 이렇게 기분이 좋은데, 움직이기까지 하면 어떻게 되는 거야, 그런 생각을 하고 있는데, 무방비 상태인 보지에 노인의 아랫도리가 콱 부딪혀 온다.

양손으로 엉덩이를 쫙 벌리고 엄지로 어널을 꾹 누른 채로, 노인이 서서히 피스톤 운동을 시작했다.

쑤걱 쑤걱...

온통 뜨거운 점막으로 뒤덮혀 있는 여자의 성기. 애액이 끈적끈적하게 실처럼 늘어져 붙어 있는 구멍 안을 노인의 딱딱한 페니스가 드나든다. 안의 공기가 전부 밀려 나와 부드러운 질벽하고 뻣뻣한 페니스가 서로 찰싹 달라 붙으면서 각각의 세포를 서로 비벼댄다.

"아흐으으...! 하으으윽...!"

귀두가 거의 밖으로 빠져 나올 정도로 허리를 뒤로 빼는가 싶더니, 순식간에 자궁입구까지 푹 쑤셔 박는다. 질벽 전체를 작살 모양의 귀두로 세게 긁으면서 쓱쓱, 한발 한발, 점막의 감촉을 음미하듯 피스톤을 먹인다.

"...히이이익...! 흐으윽...!"

찔컥 찔컥---.

온천물인지, 내 애액인지, 아니면 노인 자지에서 배어나온 겉물인지--- 정체불명의 미지근한 액체가 음란한 소리와 함께 결합부에서 넘쳐 흘러 나오고 있었다.

귀 안으로 혀를 밀어 넣으며 노인이 직접 고막에 대고 말을 걸어 온다.

"---아가씨, 선생님한테 들었다오. 오늘 위험일이라고... 헤헤헤, 아무리 불임이라고 해도, 위험일에 우리가 진득한 정액을 잔뜩 쏟아 부으면 뭐 누워서 떡먹기니까, 안심해도 좋아요. 아주 간단하게 임신할 수 있을 거에요... 흐흐흐"

"아응, 하응, 아아앙...!"

"알고 있소? 지금까지 여기 온 여성들--- 그녀들도 당신처럼 아주 예쁜 얼굴에, 쭉쭉빵빵 늘씬한 몸매에다, 굉장히 맛있는 보지를 가지고 있었지만... 다들 불임으로 고민하고 있었답니다. 흐흐흐. 결국, 그녀들은 여기 와서 한 명도 남김없이 전부 다 임신이 되어서 만족스런 얼굴로 돌아갔다오... 알겠어요? 임신이라구요, 임---신---. 자궁 안에 생으로 질내사정 당해서, 난자 막이 정자로 짓찢기워져 단번에 애를 배고 말았다니까요. 어디 사는 말뼈다귄지도 모르는 남자의 애를..."

"아흐으윽...! 하으으음...!"

"그래요, 그러니까--- 당신도 오늘부로 불임하고는 영원히 빠이빠이할 수 있답니다. 그럼요, 제가 보증해 드리지요. 네? 어때요? 기쁘죠? 임신하고 싶지요, 부인?"

찔컥 찔컥 찔컥---.

음란한 소리를 내며 페니스가 격렬히 보지 안을 드나든다. 민감한 보지가 꿈틀꿈틀 경련하며 온몸으로 쾌락을 전하고 있었다. 몇 사람이나 되는 남자들에게 붙잡힌 양쪽 팔 다리 끝까지 제대로 쾌감이 퍼져 나간다. 쾌감으로 저려오는 손가락 발가락 끝을 남자들에게 빨리자 한층 더 쾌감이 배가된다.

"아흐으으...! 음아아아아...!"

나는 돌 바닥에 침을 질질 늘어뜨리며--- 다시 또 '여자'로 변해가고 있었다.





"히익, 아흐...! 아앙... 아흐윽... 아으으윽!"

언제 체위가 바뀌었는지, 문득 정신을 차리고 보니 어느새 정상위로 격렬하게 라스트 스퍼트를 받고 있는 중이었다.

정면으로 노인의 얼굴이 보이고, 그의 입에서 지저분한 침이 방울방울 떨어져 내리고 있었다. 가죽하고 뼈만 앙상한 궁상맞기 짝이 없는 볼품없는 노인의 몸. 그런데 대체 어디서 그런 파워가 솟아 나오는지 알 수가 없을 정도로 격렬한 피스톤을 보여 준다. 현역으로 운동을 하고 있는 대학생도 흉내내기 어려운 마치 짐승과도 같은 허리 움직임.

나는 바닥에 짓눌려 등이 뻐근할 정도로 아파오는데도 계속해서 그 무지막지한 교미를 강제로 받아낼 수 밖에 없었다.

"흐아악, 아앙, 하아...! 아흐으으윽...!"

"아아, 아가씨. 당신의 보지 안, 꼬물꼬물 움직이면서, 자지를 꾹꾹 쪼여주네요. 자지가 정말 기분 좋습니다. 아아아... 더는 못 참겠군요, 오오오..."

"아아아앙! 아아아앙! 아아아앙!"

"웃챠, 우선 첫번째 한 발 나갑니다. 괜찮죠? 쌉니다, 아가씨. 당신 보지 안에, 으윽, 쌉니다. 잔뜩, 좆물을, ...오오오, 우오오오오...!"

노인이 등을 한껏 젖히고 하늘을 바라보면서 내 몸 깊숙히 페니스를 꽂아 넣어 왔다. 격렬했던 피스톤의 마지막 일격을 전력으로 화려하게 장식하며--- 푸아악! 하는 커다란 소리가 날 정도로 거칠게 부딪쳐 오는 순간, 쾌락이 일순간 폭발하며 몸이 그 충격으로 크게 날뛰었다. 그리고 그대로 강력하게 자궁을 짓이기며 민감한 자궁입구에 정액을 왈칵 뿜어낸다.

"하아아아악...! 흐으으읏...!"

마치 펄펄 끓는 것 같은 뜨거운 정액이 자궁구를 강타하고 있었다. 민감한 질벽이 그 뜨거운 점액의 감촉을 생생하게 뇌로 전해 온다.

쾌감으로 일그러진 노인의 얼굴을 바로 정면으로 바라보면서, 그 밑에 깔려 몇번이나 절정을 맞이한다. 완전 무방비 상태인 자궁이 정액으로 더럽혀지는데도 어쩔 도리 없이--- 그가 마지막 한 방울의 정액까지 죄다 쥐어 짜낼 때까지 그저 멍하니 누워 있을 수 밖에 없었다.

노인이 크게 숨을 내쉬며 몸을, 그리고 내 보지 안에 깊숙히 박아 넣은 페니스를 부르르 떨어댔다. 마치 오줌이라도 싸는 것 같은 그 모습에, 나는 프라이드가 산산조각나는 것을 느꼈다.

이윽고 만족한 노인이 뽁 하고 성기를 뽑아내자, 빨갛게 충혈된 질구에서 주르륵 정액이 새어 나온다.

나는 흐리멍텅한 눈으로, 입을 헤 벌리고 혀를 축 늘어트린 채--- 한참을 그렇게, 몸을 부들부들 떨고 있었다.





***************





"아아... 하아... 하아... 하으... 아음... 하아..."

한바탕 격렬했던 섹스가 끝나고 한숨 돌리나 싶었는데--- 주위에 모여있는 남자들이 허락해 주지 않는다. 손목을 잡혀 억지로 일으켜 세워져 버린다. 몇 개나 되는 팔에 의지해 비틀비틀 일어서자, 사방팔방에서 손이 뻗쳐와 내 몸을 더듬기 시작했다.

"자, 이대로 가볼까나"

누군가가 그렇게 말하자, 나머지 남자들도 일제히 찬성한다.

---이대로, 가?

남자들에게 둘러싸여 그저 간신히 서 있는 것이 고작이었다. 이대로 간다니 그게 무슨 뜻이지? 서서 범해질 거라는 얘긴가.

그런 생각을 하고 있는데... 정면에서 유방을 덥썩 움켜쥐고 있던 남자가 허리를 내려 뻣뻣이 일어선 페니스를 보지 입구에 갖다 댄다.

어? 하는 사이에--- 뒤에 서 있던 남자도 엉덩이 계곡을 따라 끄덕거리는 페니스를 문질러 왔다.

깜짝 놀라 뒤를 돌아보는 순간, 앞에 있던 남자가 보지에 자지를 푹 박아 버렸다.

"아흐윽...!"

몸이 위로 붕 떠올라 버릴 정도로 강력한 삽입. 다시 앞으로 고개를 돌렸을 때에는, 이미 질내는 남자의 성기로 빠듯하게 메워져 버렸고, 그 남자는 잔뜩 흥분한 얼굴로 내 입술을 덮쳐 오고 있었다.

"아흐으음...! 으으윽...!"

억지로 입술을 벌리고 들어와 혀를 세차게 빨아댔다. 할짝할짝 잇몸을 혀로 핥는과 동시에 아래에선 허리를 거칠게 위로 쳐 올린다.

"아으으응...! 하으으...!"

쾌감에 겨워 신음소리를 토해내고 있는데, 귀 뒤로 거친 숨소리가 들려 왔다.

뒤쪽에 있던 남자가 항문 입구에 페니스 끝을 대고 꽉 눌러 온다.

"하으으으읍!"

설마, 하는 순간--- 그 설마가 현실이 되어 버렸다.

항문에 꼿꼿이 일어선 페니스가 박혀 들어온다. 결코 작다고 할 수 없는 사이즈의 귀두가 괄약근을 잡아 늘리며 직장 안으로 자취를 감추었다.

"흐으으읍! 웁웁웁웁!"

앞으로는 질을, 그리고 뒤로는 어널을, 굵직한 페니스로 꿰뚫리고 말았다. 사지에 힘이 쭉 빠져 제대로 서지도 못하는 상태로, 샌드위치 섹스.

앞뒤에서 리드미컬하게 박혀 들어오는 남성기 덕분에, 끄덕끄덕 몸이 흔들린다. 겨드랑이, 옆구리, 허리, 또 양팔 양다리--- 신체 곳곳이 남자들에게 붙잡혀 있는터라 꼬꾸라질 염려는 없었지만...

이런 식으로 앞 뒤 구멍 양쪽을 페니스로 쑤셔대는데, 아무렇지도 않게 있을 수 있는 여자가 이 세상에 존재할 리 없었다.

"...아으으으으...! 어흐으윽...!"

나는 상처입은 맹수처럼 커다란 비명소리를 내며 울부짖었다.

그들은 앞 뒤로 호흡을 맞추기는 커녕, 제각각 멋대로 허리를 부딪혀 왔다. 구멍이 있으니까 그걸 써먹고 있을 뿐, 그저 자기 성기만 기분 좋으면 그만이라는--- 지극히 이기적인 피스톤 운동. 정말 제멋대로라는 느낌이었다.

앞하고 뒤 양쪽 구멍 모두에서 극도의 쾌락이 솟구쳐 나와 거의 반쇼크 상태. 그렇게 계속해서 오로지 아랫도리만 지독하게 범해지고 있었다.

"으흐으으윽! 웁웁웁웁!"

혀를 빨리고 있는 탓에 입 안에 고인 침을 삼키지도 못하고 가슴에 침을 질질 흘려대면서--- 나는 흰자위를 드러내고 거의 발악하듯 울부짖고 있었다.

두 남자 모두, 정말 엄청나게 강력한 페니스로 각각 차지하고 있는 구멍을 깊숙히 파고 들어 온다.

발끝으로 간신히 바닥을 디디고 서서 온몸의 근육을 부들부들 떨어대며, 몸 안을 깊숙히 헤집고 들어 오는 두 개의 페니스를 힘겹게 받아낸다. 몸이 위아래로 흔들릴 때마다, 앞쪽 혹은 뒷쪽 구멍 가장 깊숙한 곳이 귀두로 짓이겨진다.

"아으으, 으으으으으...!"

기분이 너무 좋아서, 몸에 힘이 조금도 들어가지 않는다. 양쪽 팔 다리까지 몸 전체를 남자들에게 축 기대고, 저절로 경련을 반복하는 몸을 어쩌지도 못 하고, 나는 끝없이 그렇게 범해지고 있었다.

쪼르르르...

양쪽 구멍이 동시에 한계까지 벌어져 버린 탓에, 약간의 요의조차도 참을 수가 없었다. 오줌을 나도 모르게 흘려 버리고, 그 사이에도 쉴틈없이 앞 뒤 구멍을 유린당한다.

"으급! 으읍! 하읍! 하으윽! 으으으윽!"

꿈틀 꿈틀 꿈틀!

'간다'라는 말 조차도 하지 못하고, 거대한 쾌감이 뇌 안을 글자 그대로 가득 채워 버렸다. 온몸을 경련하며 기나긴 절정에 돌입. 절정으로 자지러지는 한중간에도 콱콱 구멍 안에 박혀드는 남자들의 자지가 나를 절정을 넘어 아예 광란 상태로 몰아간다.

0 Comments
제목